뉴스

    뉴스

    ‘명품안동소주’ 추석 명절 선물세트 기획상품 출시


    우리나라 전통주 시장의 대명사 ‘명품안동소주’가 뻔한 선물로 가득한 명절 선물을 겨냥하여 맞춤형 기획상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.

     

    명품안동소주 선물세트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이며, 명절에 어른들께 드릴 수 있는 선물로 알려져 있다.

     

    명품안동소주의 명절 선물세트 기획상품은 기존 선물세트에 대상과 상황에 맞는 문구 또는 사진을 입혀 인쇄함으로써 받는 사람을 위한 세상에서 유일한 선물로 구성되어 있다. 명품안동소주 전 제품에 적용가능하며, 사진 및 문구는 소비자가 직접 정할 수 있다.

     

    명품안동소주 관계자는 “실제로 선물을 받아보신 고객분들은 세상에 둘도 없는 선물을 받아서 큰 만족도를 보이고 계십니다. 이번 기획상품은 명절 선물세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결혼식 하객 답례품, 장례식장용 주류, 보험사 특판물, 판촉물 등 다양한 곳에 접목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.”라고 밝혔다.

     

    무점포 창업도 가능하여 명품안동소주의 대리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, 이들은 대리점 특성에 맞는 수요층을 공략함으로써, 예식장, 노래방, 식당, 정육점 등 술이 있는 모든 곳에 명품안동소주를 납품하고 부가수익을 발생시킨다.

     

    명품안동소주 윤종림 대표는 “명품안동소주는 소상공인, 프랜차이즈, 경력단절여성 등 가릴 것 없이 본인에게 맞는 창업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전통주 시장의 활성화 뿐만 아니라 서민들에게 부가수익 창출의 기회를 마련해 주고 싶다.”고 밝혔다.